회사 소개회사 약력

폴리진은 2006년에 창립되었으며 아래에 당사의 약력을 간단하게 설명하는 연대표 안에 중요한 사건과 이벤트가 기술되어 있습니다.

폴리진 연대표

2006
폴리진이 설립되었습니다. 초기에는 특히 병원과 공공 장소 같은 곳에 있는 단단한 표면과 직물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증식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2007/08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악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 폴리진에 문의하기 시작했습니다.
2009
소비자 연구 결과에 따라 폴리진은 시장의 동인과 소비자 수요에 더욱 잘 부응하고자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했습니다.
2012
Patagonia와의 협업으로 인해 미국 내 스포츠 및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 큰 성장을 했습니다.
2013/14
Adidas와의 협업으로 인해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큰 성장을 했습니다.
2016
Nasdaq First North에 상장되었습니다. 일본 내 Converse와의 협업으로 신발 부문에서, 그리고 한국 내 Evezary 및 Fogni와의 협업으로 홈 디자인 부문에서 큰 성장을 했습니다.
2015/16
추가 소비자 연구를 실시하여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위한 방취 및 Stays Fresh 기술 카테고리에서 확고한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정했습니다.
2017
폴리진 Stays Fresh Technology는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만든 이탈리아산 Sinterama Newlife 실로 처음 제작되었습니다. 홈 디자인 부문이 8H 및 ZSH 같은 중국계 온라인 소매업체를 통해 확대되었습니다.
2018
폴리진은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여 전 세계로 역량을 확장했습니다. 폴리진 Odor Crunch 기술이 보완 솔루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폴리진에 대한 높아진 관심은 소비자에게만 이점이 있는 것이 아니라, 물 부족 및 기타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해서도 해답을 제시합니다.
2019
Odor Crunch 기술이 SOG(Scandinavian Outdoor Group)에서 주최하는 지속 가능성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패션 및 가정용 직물 부문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중국에 지사가 설립되었습니다.
2020
전 세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발발했습니다. 폴리진은 ViralOff 항바이러스 처리 기술을 출시했습니다.
Back to 회사 소개
2012년 - 새로운 파트너인 Patagonia는 지속 가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를 지향하는 벤치마크 브랜드입니다. 사진: Patagonia
I2013/2014년 -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웨어 브랜드 중 하나인 Adidas와의 파트너십은 중대한 전환점이었습니다. 사진: adidas
2018년 - Odor Crunch 출시 - 보완 솔루션으로 개발된 모래(실리카)와 물을 이용한 기술입니다. 2019년에 SOG 지속 가능성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2020 - Covid-19 팬더믹에 대응하고자, 여타 물품 중에서도 개인 보호구와 마스크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항바이러스 직물 처리 제품인 ViralOff를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