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회사 약력

폴리진은 2006년에 창립되었으며 아래에 당사의 약력을 간단하게 설명하는 연대표 안에 중요한 사건과 이벤트가 기술되어 있습니다.

폴리진 연대표

2020
전 세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발발했습니다. 폴리진은 ViralOff 항바이러스 처리 기술을 출시했습니다.
2019
Odor Crunch 기술이 SOG(Scandinavian Outdoor Group)에서 주최하는 지속 가능성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패션 및 가정용 직물 부문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중국에 지사가 설립되었습니다.
2018
폴리진은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여 전 세계로 역량을 확장했습니다. 폴리진 Odor Crunch 기술이 보완 솔루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폴리진에 대한 높아진 관심은 소비자에게만 이점이 있는 것이 아니라, 물 부족 및 기타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해서도 해답을 제시합니다.
2017
폴리진 Stays Fresh Technology는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만든 이탈리아산 Sinterama Newlife 실로 처음 제작되었습니다. 홈 디자인 부문이 8H 및 ZSH 같은 중국계 온라인 소매업체를 통해 확대되었습니다.
2016
Nasdaq First North에 상장되었습니다. 일본 내 Converse와의 협업으로 신발 부문에서, 그리고 한국 내 Evezary 및 Fogni와의 협업으로 홈 디자인 부문에서 큰 성장을 했습니다.
2015/16
추가 소비자 연구를 실시하여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위한 방취 및 Stays Fresh 기술 카테고리에서 확고한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정했습니다.
2013/14
Adidas와의 협업으로 인해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큰 성장을 했습니다.
2012
Patagonia와의 협업으로 인해 미국 내 스포츠 및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 큰 성장을 했습니다.
2009
소비자 연구 결과에 따라 폴리진은 시장의 동인과 소비자 수요에 더욱 잘 부응하고자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했습니다.
2007/08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악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 폴리진에 문의하기 시작했습니다.
2006
폴리진이 설립되었습니다. 초기에는 특히 병원과 공공 장소 같은 곳에 있는 단단한 표면과 직물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증식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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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ygiene ViralOff - History
2020 - Covid-19 팬더믹에 대응하고자, 여타 물품 중에서도 개인 보호구와 마스크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항바이러스 직물 처리 제품인 ViralOff를 출시했습니다.
2018년 - Odor Crunch 출시 - 보완 솔루션으로 개발된 모래(실리카)와 물을 이용한 기술입니다. 2019년에 SOG 지속 가능성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I2013/2014년 -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웨어 브랜드 중 하나인 Adidas와의 파트너십은 중대한 전환점이었습니다. 사진: adidas
2012년 - 새로운 파트너인 Patagonia는 지속 가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를 지향하는 벤치마크 브랜드입니다. 사진: Patago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