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영향력

당사의 영향력우리는 옷을 보는 관점을 소모품에서 내구성 있는 물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고자 하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Stays Fresh 기술 부문에서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이고, 두 번째 이유는 소비자 행동 변화를 통해 폐기물을 줄이는 방향으로 비약적인 지속 가능성 발전을 주도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이 여정은 파트너와 함께 시작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몸에서 고유한 체취가 나는 상황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산업화된 사회에서는 모두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한 생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10명 중 9명은 깔끔한 느낌이 들지 않을 때 자신감이 떨어진다고 응답했기 때문입니다. 폴리진을 개발하게 된 첫 번째 계기는 이런 아주 기본적인 인간의 본능이었습니다.

폴리진의 효과: 이제 소비자는 아무런 처리가 안 된 제품에 비해 폴리진 처리된 제품에 20%~50% 이상의 비용을 더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는 이런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빠르며 이를 원합니다.

젊은 소비자나 패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일수록 반응은 더 긍정적입니다. 폴리진의 원자재 기술 브랜드를 통해 차세대 얼리 어답터와 인플루언서 층을 공략하여 귀사만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실제 사례에서 이러한 효과가 여러 번 입증되었습니다:

사례 1. 폴리진과 공동 브랜딩 패키지를 추가한 것만으로도 파트너사의 판매율이 전년 대비 13.3% 증가했습니다.

사례 2. 폴리진 처리된 의류를 온라인으로 판매한 파트너사는 약 250%의 매체 투자 수익률을 달성하여, 사업을 키우고 인지도를 쌓는 동시에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패스트 패션에 대한 짧은 비디오 보기

옷은 더 여러 번 입고 세탁은 적게 하세요

전 세계의 사람들이 두 번 할 빨래를 한 번씩만 하게 된다면 연간 온실가스 배출량은 스웨덴의 온실가스 배출량에 6배를 곱한 양만큼 감소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소비자 행동 변화를 통해 폐기물을 줄이는 방향으로 비약적인 지속 가능성 발전을 주도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의복과 제품을 더 여러 번 착용해도 세탁은 더 적게 할 수 있는 확실한 기술을 제공하고, 물품의 수명을 늘리고, 처리 공정에서 지구의 기존 자원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을 통해 이러한 길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세탁을 적게 해도 제품의 산뜻함이 유지되는 것. 이는 제품의 라이프사이클 동안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의복의 환경 발자국은 소비자의 사용 실태가 큰 비중을 차지하며 전체 발자국의 약 2/3에 달합니다.

폴리진은 의복 또는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시간을 절약하고, 물건의 수명을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세탁 횟수를 줄인다면 물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일반적인 오염물질 및 미세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CO2를 감축하고 섬유 폐기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옷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폴리진의 슬로건처럼 옷은 더 여러 번 입고, 세탁은 적게 하세요.

옷은 더 여러 번 입고, 세탁은 적게 하는 방법(Wear More. Wash Less) 자세히 알아보기

지속 가능성 모두가 제 자리에서 올바른 역할을 한다면 우리는 기후 변화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폴리진은 UN의 지속 가능 개발 목표를 준수하기 위해 철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제 자리에서 올바른 역할을 한다면 기후 변화를 되돌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표를 실천에 옮기고 현재 당면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데 책임 의식을 가지면 됩니다.

폴리진은 공통된 포부를 가진 공급업체, 고객, 소비자, 관련당국 및 정부와의 협업을 통해 이러한 모든 목표에 착수하여 지구의 환경을 지키고자 합니다. 폴리진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고, 이러한 목표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는 명확합니다. 폴리진은 기업이 책임감 있는 소비와 생산이라는 12번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UN의 지속 가능 개발 목표 및 폴리진